무절개/최소출혈통증 임플란트

뉴욕플란트치과 임플란트

무절개/최소출혈통증 임플란트

무절개 (최소출혈·최소통증) 임플란트

숙련된 임플란트 시술자의 능력이 필요한 최소통증, 짧은 시술 시간을 자랑하는 무절개 임플란트 시스템!

ANISOTROPIC IMPLANT

무절개임플란트란?

보통의 임플란트 시술법은 잇몸을 절개한 후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다시 꿰매는 방식이지만, 무절개 임플란트는 3차원 디지털 CT를 이용한 환자 맞춤형 시술을 기반으로 잇몸뼈를 노출시키는 과정없이 잇몸에 작은 구멍을 내어 인공치근을 심는 방법으로 계획한 위치, 방향 및 깊이로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는 시술법입니다.

시술 시간이 짧고 조직 손상이 적어 통증과 출혈, 부종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. 시술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.

무절개 (최소출혈·최소통증) 임플란트

무절개 임플란트 장점

식립부위를 파악 후 절개없이 잇몸에 빠르게 임플란트를 식립하기 때문에 최소의 손상으로 깨끗한 잇몸을 유지할 수 있어 회복이 빠릅니다.

• 짧은 시술 시간
  • 손상부위 최소화